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블소 2 출시(8월 26일) 직전인 지난달 25일엔 83만7000원이던 주가가 지난 12일 55만5000원까지 33.7% 하락했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향후 주가의 향방을 결정할 것으로 기대됐던 신작에 대한 실망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블소 2 출시(8월 26일) 직전인 지난달 25일엔 83만7000원이던 주가가 지난 12일 55만5000원까지 33.7% 하락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신작 블레이드앤소울2(블소2)가 흥행 실패한데 이어 그동안 비판받던 과도한 과금 체계의 개선에도 차질을 빚은 것이 주가 하락의 빌미가 됐다.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신작 블레이드앤소울2(블소2)가 흥행 실패한데 이어 그동안 비판받던 과도한 과금 체계의 개선에도 차질을 빚은 것이 주가 하락의 빌미가 됐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블소 2 출시(8월 26일) 직전인 지난달 25일엔 83만7000원이던 주가가 지난 12일 55만5000원까지 33.7% 하락했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블소 2 출시(8월 26일) 직전인 지난달 25일엔 83만7000원이던 주가가 지난 12일 55만5000원까지 33.7% 하락했다. 신작 블레이드앤소울2(블소2)가 흥행 실패한데 이어 그동안 비판받던 과도한 과금 체계의 개선에도 차질을 빚은 것이 주가 하락의 빌미가 됐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향후 주가의 향방을 결정할 것으로 기대됐던 신작에 대한 실망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30일 엔씨소프트(036570)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신작을 냈는데 주가가 대폭락한 전례 없는 사건으로, 정확히는 특정한 사고가 터져서가 아니라 nc소프트에 누적되어 온 불만이 신작 출시를 기점으로 폭발한 결과다. 다만 목표주가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매출이 기대만 못한점과 마케팅 비용 . 블소 2 출시(8월 26일) 직전인 지난달 25일엔 83만7000원이던 주가가 지난 12일 55만5000원까지 33.7% 하락했다. 기대작 '리니지w'를 12개국에서 동시 출시한 nc소프트의 주가가 폭락하고 있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날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 . 향후 주가의 향방을 결정할 것으로 기대됐던 신작에 대한 실망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더욱이 이들 자금이 게임주로 이동 . 리니지의 끝판왕 격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실상 이에 못 미친다 .
Nc소프트 주가 폭락 - NCìí"í¸, ì"ì"¨ìí"í¸ ë¸"ì2 ì¤í¨, ì©ì´ë ì¤ì¹ ë°ë"±í ê¹? / 엔씨소프트는 30일 "내달 출시될 신작 리니지w 뿐 아니라 리니지m과 리니지2m에서도 아인하사드의 가호 같은 유료 아이템을 폐지하겠다"고 했다.. 지난달 블레이드 앤 소울2 흥행 실패와 함께 급격한 주가와 이미지 하락을 겪고 있는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부터 성장을 견인한 특유의 수익모델(bm)이 . 이에 엔씨소프트는 민심 달래기에 나섰다 . 향후 주가의 향방을 결정할 것으로 기대됐던 신작에 대한 실망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리니지w'가 정식 출시됐음에도 불구하고,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급락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하지만 정식 출시일 사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실망감이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nc소프트 주가. 최근 게임 업종 대표 기업이었던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투자 자금 이탈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